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서] 나도 이제 속독한다!! 이 책 1권이면 충분하다!! '1시간에 1권 퀀텀독서법'

독서

by 루디의 인생이야기 2022. 10. 18. 09:0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디입니다~

 

요새는 월급쟁이 부자들이라는 곳에서 부동산 공부에 푹 빠져 글을 굉장히 오랜만에 쓰는데요~

 

제가 이번에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건 바로!!

 

많은 분들이 이미 독서에 대한 중요성은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독서를 굉장히 효과적으로 그리고 빨리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도서를 소캐시켜 드리려 합니다!!

 

저는 이 책을 읽고 정말 독서가 이렇게 빨라져도 되는 건가 싶을 정도로 많은 걸 느끼고 있습니다.

 

어차피 독서를 하신다면 이 책만큼은 한 번 읽어보셨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에 소개시켜 드립니다 ^^

바로 이 책입니다.

 

이 책은 우리가 왜 독서를 해야하는지부터 시작해 독서가 우리 인생에 미치는 영향 등 독서를 하고 싶은 마음을 일깨워주구요.

 

그리고 독서가 느린 사람은 왜 느린건지 원인을 알려주고 그걸 고칠 수 있는 방법까지 아주 자세히 설명해줍니다.

 

초보자부터 고수까지의 단계별 독서법까지 정말 자세히 알려주어 초보자 분들에게도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는 책입니다!

 

저는 이 책으로 인해 인생이 바뀌었다고 해도 될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독서후기를 작성한 건 너무 파일이 무거워 독서법에 관련된 내용만 정리한 파일을 올려드립니다 

 

독서법 바꾸기.pdf
0.12MB

저는 이런 식으로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배치하여 독서를 할 때마다 단계에 맞게 읽어보곤 합니다.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작성해 봅니다 ^^

 

 

 

 

독서를 하시는 모든 분들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