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서] 월급쟁이 부자들 돈버는 독서모임 찐후기~!! (신세계 경험담★)

독서

by 루디의 인생이야기 2023. 2. 14. 18:13

본문

반응형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실전 21기 34조 월부의 벗 월벗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번에 두 번째 독서모임 시간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저번 첫 독서모임을 통해 너무 많은 걸 얻게 되고 좋았던 부분이 많아 다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이번에는 고조 튜터님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단연

 

전동책상과

 

카페인 알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구요.

 

고조 튜터님께서 분위기를 너무 즐겁게 때로는 진지하게 잘 이끌어주신 덕분에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번 독서모임을 통해 정말 많은 것들을 배웠지만,

 

저에게 가장 와닿았던

 

정말 앞으로의 공부 생활에 큰 도움이 될

 

1위의 멘트를 뽑아보았습니다.

 

 

너무 많은 BM을 적지 마라.

 

한꺼번에 모든 BM 적용시키려 하면 어렵기도 하고

 

잘 안된다.

 

2~3개의 BM을 적어보고 그것들을

 

실행하는데 집중하라.

출처 입력

 

 

정말 많은 말씀들을 해주셨지만,

 

제가 앞으로 적용해야할 그리고 이로 인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은 말씀을 뽑아봤습니다 ^^

 

어떻게 보면 길고 어떻게 보면 짧은 시간이었지만,

 

저보다 100배 이상은 바쁘신 고조 튜터님.

 

소중한 시간 내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이 글을 빌어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

 

 

 

꼭 MVP가 되어 더 높은 자리에서 만나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적으로 댓글을 다 달았지만,

 

오늘 함께해 주신

 

구면이신 NaNaVely님 ^^

 

대단하신 MVP 경력자이신 구세주님과 강에그님 ^^

 

실전반 21기 동료이신 대충입고나와님 ^^

 

좋은 질문들도 많이 해주신 미소 천사님 ^^

 

포장마차 의자를 주신다던~ 마음의 평온님 ^^

 

마지막까지 좋은 질문들도 뜻깊은 시간으로 만들어주신 부꿈프님 ^^

 

 

 

 

 

다들 너무 고생 많으셨고 반가웠고 감사했습니다!!

 

항상 멀리서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화이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