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기] 판교 미용실 맛집!! 스타일 상담 전문!! 사장님 마사지샵 차리셔도 되겠어요!!

후기

by 루디의 인생이야기 2022. 7. 22. 10: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글에 이어 이번에도 후기 글을 남기러 잠깐 등장했어요 ㅎㅎ.

 

저에게는 너무 고마우신 분이라 이런 글을 남기지 않을 수가 없네요..

 

한때 머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굉장히 고민도 많이 하고 했었는데요. 아마 다들 그런 고민 많으실 거예요!!

 

연예인이나 여러 사진을 보면서 마음에 드는 스타일 사진을 가지고 미용실을 가면 알겠다고 해놓고 왜 자꾸 다른 사람이 되는 건지.. ㅠ

사실 그래도 머리를 하긴 해야 해서 여기저기 많이 방황하던 찰나에 찾은!! 

 

바로 판교에 위치한 '온정뷰티스튜디오'라는 곳입니다!!

 

방문자 리뷰도 이 정도면 미용실이 어떤지 판단하기에 괜찮을 거라 판단하고 리뷰를 살펴보기 시작했답니다 ^^

 

내 머리를 아무에게나 맡길 수 없지.. 아 참! 저는 머리가 굉장히 직모에다가 뜨는 머리라 그동안 많은 미용사분들께서 어려워하시기도 하고 어딜 가나 쉽지 않았었어요!! 그래서 미용실을 좀 신중히 고르는 편입니다!!

 

자 그럼 리뷰 검사 시작!!

이런 점이 좋다고 하는데 제가 가장 중요시하는 스타일!! 과 친절 부분은 다들 만족하시는 것 같았어요!

 

이걸로 그냥 못 넘어가지.. ㅎ 리뷰 하나하나 다 볼 거야..

01234567
옆으로 넘겨주세요 ^^

어.. 리뷰 하나하나 다 봤는데 생각보다 후기도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결심한 방문!!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비어있는 시간에 예약을 했답니다 ^^

 

편하게 하시기 위해 링크 첨부해 드릴게요!

https://map.naver.com/v5/search/%EC%98%A8%EC%A0%95%EB%B7%B0%ED%8B%B0%EC%8A%A4%ED%8A%9C%EB%94%94%EC%98%A4/place/1210042780?c=14149881.6670571,4494618.8000592,15,0,0,0,dh&isCorrectAnswer=true 

 

네이버 지도

온정뷰티스튜디오

map.naver.com

미용 부분은 조현아 원장님께 하면 됩니다!!

 

예약하면서 알게 된 건데 자세히 보니 네일숍 원장님도 계신 거 보니 같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여자분들은 굉장히 편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봤답니다 ^^

 

화살표 방향으로 가면 해링턴타워 주차장이 나오더라구요. 지하에 주차를 하고 올라갔어요!!

 

아 참. 조금 불편했던 점은 주차장이 생각보다 작은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판교에서 주차비 공짜가 어디야.. ㅎㅎ

 

매장은 2층에 있더라구요. 

 

여러 과정 끝에 드디어 찾은!! 기대되는 미용실!!

 

깜빡하고 매장 입구 사진은 못 찍었어요 ㅠㅠ.. 이해부탁드려요ㅠㅠ..

매장을 들어서는 순간 어.. 놀랐습니다.

 

굉장히 밝은 분위기에 너무 깔끔한 인테리어에 놀라면서 들어갔어요!!

 

그리고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원장님까지 ^^

 

처음 뵈었는데 대화를 하다 보니 무슨 친구인 줄 알았어요 ㅋㅋㅋ..

 

아!! 매장 사진!!

0123456
옆으로 넘겨주세요 ^^

굉장히 깔끔하지 않나요!? 저만 느낀 거 아니죠!?

 

자리에 앉아서 원장님께 스타일에 대해서 상담을 받고 그동안 겪었던 스타일에 대한 고민을 말씀드렸어요.

 

진심으로 같이 고민해 주시고 여러 가지 스타일을 설명해 주시며 트렌드까지 너무 잘 알려주셨어요!!

 

이렇게 하면 어떤 느낌일 거다. 어떤 부분은 불편하고 손질을 어떻게 하는 거다. 등을 스타일별로 설명해 주셨어요.

 

상담비라도 내야 하는 건가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감사하네요 ^^

그렇게 짧지 않은 상담을 마치고 선택한 스타일로 시작!!

 

원장님께서 음료도 주시고 무엇보다 아.. 사진은 못 찍었지만, 머리 자르면서도 핸드폰 할 수 있어요!! 그 덮는 거 앞에 구멍이!!

여기서 방심하긴 일러요!!

 

머리를 다 하고 샴푸를 하러 갔는데 마사지가 기가 막힙니다.. 진짜 별 다섯 개..

 

돈 내고 마사지만 받으실래요? 하면 받을 거야 난.... 저요 저요..!

진짜 제가 원장님한테 마사지숍 차라시는 건 어떠냐고도 여쭤봤었어요 ㅋㅋㅋ. 장난으로 받아들이시긴 했지만.. 진심이에요 원장님!! 

 

이렇게 머리를 마치고 드라이를 하면서 손질 방법까지 섬세하게 알려주셨어요!!

 

머리 영양제? 같은 것도 아낌없이 발라주시고 머리 세팅까지 ^^

 

저는 항상 미용실에서 다 자르면 그래도 괜찮은데 집에 가서 자고 일어나서 하면 머리가 이상한 걸 매번 겪었거든요.

 

근데 여기 원장님께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따라 하기만 했는데 진짜 되더라구요!!

 

그만큼 하기 쉬운 방법을 알려주셔요!! 정말 강추강추!!

 

 

 

 

 

 

정말 속는 셈 치고 한 번만 가주세요. 혼자 알기 아까워요!!

 

후기를 쓴다고 말씀을 안 드렸지만 보실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이 글을 비롯해 다시 한번 너무 감사합니다 ^^

 

조만간 또 갈게요~

 

네이버 즐찾까지 완료!!

 

 

 

아! 영업시간과 기타 정보도 남겨드릴게요!!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을 위해!!^^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22 효성해링턴타워 201호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전화번호 : 0507-1471-0423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on.j_hair

 

온정뷰티스튜디오 원장 현아(@on.j_hai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네이버지도를 보면서 알게 되었는데 인스타가 있으시더라구요. 도움이 되실 분들이 있을까 해서 남깁니다~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후기 글을 마칩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