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고도식' 웨이팅이 끊기지 않는 맛집 !! 알등심, 삼겹살, 천겹살 맛집 !!

후기

by 루디의 인생이야기 2021. 12. 3. 17: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디입니다.

 

이번에는 영업시간 내에 웨이팅이 끊겨본적이 없다는 '고도식'이라는 곳을 다녀와봤는데요.

 

여기서 TMI !!

 

지리산, 제주도 고도 높은 지역에서 자란 고산돼지만 선별했다고 해서 매장명이 고도식이라고 합니다!!

 

 

매장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28

매장 전화번호 : 02-422-8692

매장 영업시간 : 평일 : 16:00 ~ 00:00 / 주말(토, 일) : 12:00 ~ 00:00

 

먼저 고도식의 매장 전경은 이렇습니다. 외관 인테리어가 고깃집이라고는 생각이 안 들 만큼 독특했는데요.

 

처음 매장을 접했을 때는 음식점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매장 주차는 가능하나 많은 차량을 주차할 만큼 주차장이 크지는 않았습니다.

 

주차장은 사진에 보시면 빨간색으로 체크한 부분입니다.

 

저는 미리 매장에 전화해서 주차 자리가 남았다는 걸 확인하자마자 바로 달려갔더니 자리가 남아있더라구요.

 

사진을 보시다시피 웨이팅은 굉장히 깁니다.

 

매장 앞에 가시면 출입구쪽에 메뉴판과 웨이팅을 위한 대기자 명단?을 작성하는데요. 

 

조금 특이했던 건 이름, 인원수까지는 다른 음식점 웨이팅과 비슷했으나 미리 주문할 메뉴도 적어야되더라구요.

 

아 참 그리고 종종 웨이팅은 한 명이 먼저 가서 기다리고 먼저 들어가서 주문해놓으면 되겠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네.. 여긴 그런 것도 안됩니다. 입장 가능한 시점에 일행이 다 도착하지 않았다면 입장이 불가합니다.

 

이 부분은 정말 불편하다고 생각했으나 매장의 순환율을 높이고자 이런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여기서 유명한 건 바로 알등심입니다!! 인원수와 관계없이 최대 2인분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며, 한정수량으로 물량 소진 시 주문이 불가했어요. 즉 늦게 가서 알등심을 먹을 수 있는 확률은 적습니다. 

기나긴 기다림 끝에 입장을 하면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구요.

 

기본 찬은 이렇게 반찬과 순두부찌개가 나오는데요.

 

좀 색달랐던 건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금이었는데요. 첫 번째 사진에 누런 가루 같은 건데 

 

이게 황태를 갈아서 넣은 소금이라고 해요. 저는 간을 좀 세게 먹는 편이라서 그런지 많이씩 찍어 먹었는데 약한 느낌이 있긴 했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순두부찌개 와...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나오자마자 소주 1병은 까고 시작...

 

저희도 다른 테이블과 똑같이 알등심 2인분으로 시작했는데요. 알등심은 등심과 가브리살이 함께 있는 부위구요.

 

돼지 한 마리에 딱 4대만 나오기 때문에 한 테이블 당 딱 2인분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인원수가 많으면 웨이팅도 따로 하시고 테이블도 나눠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기는 옆에서 직원분들이 다 익을 때까지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친절히 구워주십니다. 너무 편해요~

 

한 입 먹자마자 입속에서 녹아내려요. 진짜 긴 시간 기다린 건 다 잊혀질 만큼 너무 맛있습니다!! 

 

강추강추!!

다음은 투뿔채끝으로 이어갔는데요. 추가로 시킨 고기들도 옆에 직원분들이 끝까지 다 구워주셔요!!

여긴 맛없는 게 뭘까... 반찬부터 서비스로 나온 찌개마저... 심지어 메인인 고기는 또 어찌나 맛있던지 

 

고기가 이렇게 맛있다고 느껴지는 건 처음이었어요.

이건 흔하디흔한 삼겹살이지만 맛은 결코 흔하지 않아요!! 

이건 생긴 게 좀 특이하죠? 천겹살이라는 건데요. 저는 무모한 도전은 하지 않는 스타일이지만 친구의 권유로 먹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드세요. 삼겹살보다 천겹살 드세요.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다음부터는 새로운 도전도 좀 해볼까 하고 있어요 ㅋㅋㅋ

 

역시 마지막 대망의 장식은 볶음밥으로 끝내줘야겠죠?

그동안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백수 친구를 이용해 가본 결과!!

 

백수 친구 있는 사람은 부럽다 싶을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아 참고로 16시부터 매장 오픈이다 보니 매장 손님들이 한 사이클이 끝날 시점인 17시 30분부터 18시에는 웨이팅이 없었답니다.

 

18시 넘자마자 여기저기서 퇴근하고 오시는 분들이 금방 줄을 서면 웨이팅 대박...

 

꼭 눈치게임 성공하시길 바라며.. 꼭 가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