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양평 두물머리 카페 맛집!! 경치 맛집!! 카페!! 수수!!

카페

by 루디의 인생이야기 2021. 6. 12. 13: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린이 루디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직접 다녀온 양평 두물머리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하는데요~

 

그곳은 바로!! 양평 두물머리 쪽에 위치한 '수수'라는 카페입니다!!

 

두물머리 보러 간 건데 비 와서 카페로 차 돌린 건.. 안 비밀... ㅠㅠ 분명 비 안 온다고 했는데..

 

양평 두물머리는 꼭 날씨가 화창할 때 가야 좋으니 다들 참고하세요~~

 

자~ 지루한 서론은 이제 그만하고 외관부터 보여드릴게요!!

 

 

 

외부
주차장

 

 

 

이 곳이 바로 카페 외부 사진이에요~

 

보통 어디를 이동할 때 주차는 어디 할지 걱정인데 여긴 외부 주차장도 넓은 편이여서 주차하기에도 편하고 좋았어요!

 

 

 

 

 

 

외부에서 카페 입구를 지나면 외부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을 것 같았어요!! 

 

강 뷰가 잘 보이는 자리는 아니어서 저는 비추지만.. 조금 조용하게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사진 속 자리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오른쪽.. 문이.. 출입군데요.. 화장실 위치를 알려드리고 싶어 사진을 찍는다는 게.. 화장실 위치 사진밖에 못 찍었어요 ㅠㅠ..

 

오른쪽이 출입구예요..!!

 

 

 

카운터

 

 

 

출입구는 사진에서 왼쪽에 있구요. 들어오면 이렇게 카운터가 있어요!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카운터를 쳐다봤을 때 바로 오른쪽에는 이렇게 베이커리 메뉴들도 있었어요. 

 

전부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는 크로와상을 좋아해서 크로와상을 먹어봤는데 빵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저는 카모마일을 시켰는데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너무 신기하죠?? 원래는 저게 잔과 위에 올려져 있는 게 따로 나와요!

 

 

 

 

 

 

이렇게!! 저는 사진을 찍으려고 올려놓고 찍은 건데 절대 그러지 마세요........... 다 넘쳐흘렀어요 ㅠㅠ...

 

먹을 만큼만 따르고 먹은 다음 다시 따라야 돼요.. 그래도 사진은 건졌으니.. 만족하자.. 라며 자기합리화 좀 했답니다 ㅎㅎ

 

 

 

내부
내부
내부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전체적으로 환한 분위기에 빈티지한 느낌이 많이 났어요~ 

 

마음이 좀 평온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주말이라 여유로워서 그런 거인지.. 쨋든 인테리어도 맘에 들었어요!!

 

 

 

 

 

 

외부에서 카페를 쳐다봤을 때 카페 오른쪽 공간에도 이렇게 외부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구요.

 

제가 사진 찍을 당시에는 비가 그친지 얼마 안돼서 다 졌어있어요 ㅠㅠ..

 

화창할 때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카페 바로 앞쪽 테라스? 같은 곳으로 나오면 외부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잘 준비되어 있구요.

 

엄청 오래돼 보이는 나무가 한 그루 있어요!! 

 

조명이 설치되어 있는걸로 봐서는 저녁에도 이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펫말을 따라 계단을 내려가면 !!

 

 

 

 

 

 

이런 곳이 나와요!! 흐린 날씨 덕분에 사진은 망했지만... 글을 보시는 분들은 날씨 좋을 때 가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가진 채 이렇게 글로라도 끄적여봅니다.. 

 

또 다른 저 같은 피해자가 없길 바라며..!! 

 

다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경기 양평군 양서면 북한강로89번길 16

 

 

 

아 참!! 주소는 여기구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저는 2000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