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동산] 월급쟁이 부자들 지방투자 기초반 3주 차 강의 후기

부동산

by 루디의 인생이야기 2023. 8. 16. 22: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부의 벗 월벗이라고 합니다~

 

 

 

어느새 듣다보니 반이라는 시간이 넘게 지나고 3주 차 강의를 듣고 후기를 쓰고 있는데요.

 

나도 휴가 가고 싶다.. 라고 생각하며 쉴까라고 생각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뭔가 뿌듯하네요~ㅎㅎ

 

 

 

 

 

지투기초반 재수강인데도 역시나 당시에 몰랐던 상태에서 강의를 들었을 때와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이라도 더 배우고 듣는 건 정말 차이가 크다는 걸 느꼈습니다.

 

주우이 멘토님께서도 다 안다고 생각하지 말고 항상 처음 배우는 자세로 임하라고 해주셨었는데

 

역시나 다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입지 분석과 시세 분석 등에 대해서는 항상 강의를 통해 잘 설명해 주셨지만

 

지방의 특성은 어떠한지에 대해서도 세세하게 분석해 주시는 부분이 너무 좋았고

 

내가 지금 다니고 있는 임장지에서는 잘못 적용하고 있는 게 없는지

 

코크드림 멘토님께서 분석해 주시는 지역과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에 중점을 두고

 

조금 더 재미있게 강의를 들을 수 있었던 것 같고

 

또한 내가 임보에 넣고 있지 않은 장표도 추가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노트북 아래 포스트잇에 추가해 놨습니다 ㅎㅎ

 

다음 임보 때는 꼭 추가하겠다는 다짐을 하며.. ㅎㅎ

 

 

 

또한 이전에는 바로 공급이 없는 전주로 임장을 가야겠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조금 더 정확한 분석을 하기 위해서는 영향력 있는 권역에 있는 광역시를 먼저 봐야한다는 걸

 

깨닫게 되었고,

 

이후의 제 목표는 실전반이 종료되면 바로 전주로 향하는 것이 아닌

 

광주부터 살펴보고 전주로 넘어가야겠다는 계획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ㅎㅎ

 

 

 

또한 마지막에는 코크드림 멘토님께서 지난 임장 사진들을 보여주시면서

 

여러분들은 남들 놀 때 이렇게 공부하고 있는 거니 정말 잘 하는 거다라며 위로도 해주셨는데요.

 

사진을 보고 저도 지난 임장지에서 찍었던 타임스탬프 사진들을 보니

 

참 벌써 많은 사진이 쌓였다는 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남들 다 놀 때 노력했던 과정들이 어느새 많이 쌓인 걸 보고 뿌듯한 마음도 들었고

 

이런 과정이 쌓이면 분명 결실을 맺는다는 믿음과 함께 다시 한번 힘내자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강의 내용은 감히 평가할 수 없을만큼 해당 지역을 손품만으로 뿌셔주셨고

 

섬세하게 하나하나 체크해 주시고 중요한 장표는 넣어보라는 말씀까지 해주신 부분은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꼭 BM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며 강의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